본문 바로가기

직접 가본 맛집

당진 한진포구 맛집 정월식당 오션뷰 모둠회 새우소금구이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늑늑이입니다 🐺

지난 주말 충남 당진 정월식당 다녀왔어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한 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데
오션뷰라 분위기도 좋고,
맛은 더 좋아 만족하며 남기는 후기입니다 😆





 

 

 

사진에서 보이는 흰 건물이 정월식당입니다
근처에 한진포구 전망대가 있어서, 식사 전후로 가볍게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포구 근처라 갈매기들이 많았는데, 새우깡 못 챙겨와서 어찌나 아쉽던지
근처에 편의점이 없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미리 미리.. 새우깡 챙기기.. 메모 ㅋㅋㅋ ✍️





정월식당 바로 옆 팔각정도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정월식당 메뉴
활어회, 해산물, 계절메뉴, 식사메뉴, 주류 판매하고 있어요

광어, 우럭 모듬회 [스끼다시 + 매운탕] 소 : @80,000원
광어, 우럭 모듬회 [기본반찬 + 매운탕] 소 : @60,000원

오션뷰 즐기면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가 먹은건..
모듬회 (대) + 스끼
새우소금구이
전어회 (세꼬시)
바지락칼국수
등등..

7명 +아이 1명 방문했어요
다시 보니 정말 많이 먹었어요 😁😁😁





두 테이블로 나누어 한 쪽은 모듬회,
한 쪽은 새우소금구이 셋팅을 했어요

반찬은 평범했지만 스끼다시는 좋았어요~
조개가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콘치즈는 1회 리필 가능합니다 🌽
(당연히 리필 함!ㅋㅋㅋ)





모듬회 다양한 종류가 있었고 적당히 두꺼워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전어회 세꼬시





가을에 맛 볼 수 있는 새우소금구이
엄청 싱싱한 새우를 가득 담아주세요

후라이팬 가열되니깐 새우들이 너무 빨딱빨딱 뛰어서
뚜껑 손으로 잡고 잇었어요 🦐
새우들아 미안해-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

새우머리는 따로 요청드리면 버터구이로 만들어주십니다





아이는 회를 잘 안 먹어서, 칼국수 주문
역시 맛있었고!

매운탕은 사장님이 회를 엄청 잘 바르시는지
살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ㅋㅋㅋ
국물은 너무 얼큰하고 좋았어요





당진 한진포구 맛집 정월식당 오션뷰

해가 질쯤에 방문했는데요-
요렇게 깜깜해졌습니다 ㅋㅋㅋ
가을이라 해가 금방 지더라고요




 

나올 때 수조구경도 했어요 

충남 당진 한진포구 맛집 정월식당
서울에서도 1시간 거리 남짓,
수도권에 위치하고 오션뷰가 너무 좋아서
다시 재방문의사 100%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