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마포 공덕 서울가든호텔 - 한강 불꽃놀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늑늑이입니다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매월 10월 첫째주 토요일에는 한강불꽃놀이 🎆🎇가 열려요!





재작년 아이와 처음 불꽃놀이를 봤는데 너무 재미있게 보아서, 올해도 다녀왔어요
여의도에서 보는건 엄두가 나지 않아 마포대교에서 보기로 했는데요~
호텔에서 쉬다 시간에 맞춰 불꽃놀이를 보러가서 저번에도 방문한 적 있는 가든호텔 예약했어요!

(2022년 기준, 마포대교 위에서 불꽃놀이를 볼 수 있었는데
2024년 기준, 마포대교 위에서 관람 불가합니다)




인터넷 최저가 검색으로 tax포함 36만원으로 아고다통해 한 달 전 쯤 예약했어요

2년전 예약했을 땐 다양한 조건으로도 검색이 가능했는데
이번엔 무조건 성인 2 밖에 없더라고요.. 🫠🫠🫠
문의하니 추가요금없이 (성인 2 + 아이 1 ) 예약가능하다 답변 받았습니다

가든호텔과 가격비슷한 차선책 호텔로는 롯데시티호텔 마포






서울가든호텔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2:00
✔️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추가 비품은 1층 자판기 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주차 증록은 프론트에서 가능하며 체크아웃 당일 13:00 까지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출차할 때 4천원 부과)
✔️ 휴대폰 충전케이블은 프론트에서 직접 대여 가능합니다
✔️ 룸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으며 접시, 식기 류의 기물 대여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 배달 음식 주문 시 호텔 외부에서 직접 수령해야 합니다





3시 체크인
외국인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로비는 미리 맡겨둔 짐이 가득합니다

체크아웃 후에 저희도 짐을 맡겼어요





요즘 호텔 에코그린이라 룸에 에머니티가 없더라고요
로비에서 따로 구입할 수 있고 근처에 편의점도 많아요





깔끔한 로비
어린이와 함께 하는 집이라 곰돌이와 인증샷도 남겼어요

재작년엔 요리사 복장이었던 것 같은데,
24년 오늘은 한복

곰 세마리라 좋았는데, 아빠 곰은 어디갔으려나?





712호에 배정받았습니다





싱글침대 2개
아이랑 저, 신랑 이렇게 잘 예정이에요 😁

아이가 돌아다니면서 자고, 침대로 떨어질까봐 잠은 뭐..
제대로 못 잤어요 ㅋㅋㅋ 😴 🤦‍♀️





서울가든호텔 시티뷰 😆

도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의점도 정말 많고 맛집도 많습니다!





화장실,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는 구조에요
욕실 수압은 정말 세더라고요 ㅋㅋㅋ
조절안하고 최대로 작동하면 안마기로 사정없이 맞는 느낌 ㅋㅋㅋ

비품들은 거의 사용하지 않았어요
양치컵 하나만 사용





제가 가본 호텔 중에 TV 프로그램은 정말 많더라고요
아이랑 재미있게 고독한 미식가 봤어요 😁

남녀 상관없이 잠옷셔츠 하나만 있어요 ㅋㅋㅋ (바지 없..음)
잠옷 집에서 가져와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생수 2병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식먹고 싶다해서 호두과에서 호두과자 냠냠
젊은 사장님이신데 친절하시더라고요~
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맛집검색해서 서울가든호텔 5분거리에 위치한
삼덕통닭
https://oooh0328.tistory.com/22
코끼리즉석떡볶이
https://oooh0328.tistory.com/23

에서 저녁, 아침도 먹고 왔어요
모두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





 

대구 3대 통닭 삼덕통닭 마포 맛집 최애메뉴는?

안녕하세요!늑늑이입니다 🐺매일 먹어도 지겹지 않은 최애음식!바로 치킨인데요 😁😁😁대구 3대 통닭으로 유명한 삼덕통닭에서 먹어봤습니다!먼저, 대구 3대 통닭이란?대구에서 오랜 전통을

oooh0328.tistory.com

 

서울특별시 오래가게 마포 코끼리 즉석 떡볶이 가성비최고!

안녕하세요!늑늑이입니다 🐺몇 주전부터 즉석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서울가든호텔에 투숙한 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마포 코끼리 즉석 떡볶이는서울특별시 "오래가게" 로 선정된 가

oooh0328.tistory.com





1층 로비에는 카페, 레스토랑이 있고
호텔 투숙객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24년 7월 1일부터 발렛비 4,000원으로 인상했어요
주차등록은 체크아웃시 프론트에 주차번호 등록하면 됩니다

내년에도 불꽃놀이 보려고 하는데요-
여의도로 입성할까? 고민중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