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가본 맛집

델몬트 코코넛 효능, 코코넛주스 어떤 맛

안녕하세요!
늑늑이입니다 🐺

아이와 노브랜드에 방문했다가 델몬트 코코넛?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했어요
약 30년전쯤 ㅋㅋㅋ 대공원에서 코코넛음료를 먹어본 기억이 있었는데
(기억으로는 맛 없었던 것 같음.. 엄마가 아까워서 먹었던 기억)

성인이 되어 한국 마트에서 코코넛을 만나니 신기해서 한 개 구입을 했어요

맛있을 것 같다? 는 기대는 0
아이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체험상 구입





델몬트 코코넛을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방법
1 버튼을 오른쪽으로 돌려주세요
2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3 버튼 위 스티커를 뜯어주세요
4 빨대를 꽂고 코코넛을 맛보세요

어렸을 때 기억으로 차갑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냉장고에 2-3일 숙성 시킨 후 먹기로 했습니다





대나무로 되어 있는 빨대가 동봉되어 있고,
설명대로 개봉 후 마시면 되요

30년전쯤.. 대공원에서 먹었을 때는
아저씨가 칼로 손질해줬던 것 같은데





먼저 신랑이 먹어보았고,
(신랑 특징 : 외국가면 새로운 음식 먹는 것을 좋아하고,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음
실패한 음식은 두리안.. <- 진짜 못 먹겠다고 함)
표정이 매우 안 좋았어요

아이가 먹어보았어요
8살 아이의 맛평 : 움직이는 물에 탄 우유 맛
본인이 한 번 마셔보고 싶어서, 엄마 아빠에게 사달라고 했지만
한 입 먹고 도저히 못 먹겠다고.. 미안하다고 했어요

제가 먹어보았어요
웩.. 🫠🫠🫠
이렇게? 이상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와.. 진짜.. 이상한 맛이었고, 물이 엄청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포스팅이 너무 짧으니깐, 코코넷 먹음 좋은 점 간단히 적어볼게요
✔️ 수분 보충
✔️ 심장 건강
✔️ 소화 기능 향상
✔️ 면역력 강화
✔️ 피부 및 모발 건강
✔️ 체중 관리
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코코넛에 들어 잇는 중쇄 지방산(MCT)는 에너지로 쉽게 사용되며,
체지방 축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어 체중 관리에 유리하다고 합니다.

진짜 맛이 없어서.. 😵‍💫😵‍💫😵‍💫
식욕 억제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