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라블라 + 가계부

한달 생활비 80만원 : 그냥 하자, 백두산기념품? 백두산잣

안녕하세요!
늑늑이 입니다 🐺






오늘은 즐거운 개천절!
이번 주는 여행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날씨가 급 추워져서, 감기는 무조건 조심!

요즘 초딩들 사이에서 마이크로플라즈마 유행인데..
우리 딸도 걸려서 몇 주째 밤마다 가래기침을.. 🫥🫥🫥
마른 애들은 아프면 그동안 축적해둔 게 없어서 그런가?
왜 살이 쭉쭉 빠질까요?
못 먹게 하는 것도 너무 괴로운데.. 억지로 먹게 하는 것도 괴롭고..
아무튼 빨리 감기가 떨어지길 기도하고 있어요






파리 올림픽 남자 3m 스프링보드 결승 우하람 선수의 손


티스토리 블로그 호기롭게 시작한지!
일주일..
계속 오류 뜨니깐, 좀 그렇다
(나쁜 말 못 쓰겠..🫠)

목표는 3개월 안에 글 20개 작성하고, 광고글 달아보기!
20개까지는 그냥 해보고! 다음은 다음에 생각해보자! 😁😁😁


그래도 ㅋㅋㅋ 조금씩은 오르고 있음!










절대 실패하지 않는 계획이 뭔지 알아?
무계획이야 무계획...

그러니까 그냥하자..







아점 : 땅콩잼 + 사과 몸에 좋대요! 🍎 가볍게 떡만둣국 만두🥟 ㅋㅋㅋ과자 냠냠
외갓집에서 따온 밤 🌰 장사해도 될 정도로 많이 주심 🌰

도서관가려고 나서는데 엄마가 별이 싶다해서 급! 친정집

엄빠덕분에 오랜만에 신랑이랑 둘이 카페도 가고,
엄빠찬스로 저녁도 먹었다! 오예!


엄빠가 장백산 (백두산) 기념품으로 사온 잣
너무 맛있어서 깜놀!! ㅋㅋㅋ






 

오늘의 소비기록 ✍️

아점은 간단히 집에서 먹고,
카페는 신랑이 ㅋㅋㅋ (용돈으로) 사줌
저녁은 엄빠가 사주셨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간단히 장만 봄
해바라기씨 초코 -3,400원
계란 -7,500원
김자반 -2,700원

아이 하나라 과자 사는 것에도 무척 너그러운데..
하루 2만원 소비를 제한하니.. 해바라기씨 초코과자가
3400원이라는 것에 너무너무 놀랐다 🌻



2024-10-03 기준
블로그 제품 수익 0원 (+16,600원)
생활비 -2,360원